환영의 글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이 새해에 하나님께서 우리 모두에게 새 몸과 새 마음, 새 힘을 주셔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새 길을 걷게 하실 줄 믿습니다.

올 해 하나님이 주신 표어는 “예수를 바라보자” 입니다. 영어로는 " Fix your eyes on Jesus 예수에 대한 너의 시선을 고정하라" 는 말입니다.

우리들의 인생은 우리가 무엇을 바라보느냐가 결정할 것입니다. 문제를 바라보면 낙심할 것입니다. 그러나 예수를 바라보면 소망이 살아날 것입니다. 고난을 바라보면 주저앉을 것입니다. 그러나 예수를 바라보면 일어설 것입니다. 유혹을 바라보면 다윗처럼 실패할 것입니다. 그러나 예수를 바라보면 요셉처럼 승리할 것입니다. 우리의 모든 것이 예수를 바라보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하나님이 북문교회의 성도들을 맡겨주신 것이 벌써 3년 6개월이 되었습니다. 올해 표어로 “예수를 바라보자”를 정하면서 저는 마음에 다짐을 하였습니다. 목회자인 저도 예수를 바라보면서 목회를 해야겠다는 것입니다. 그래야 쓰러지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도 상황을 바라보면, 사람을 바라보면, 그리고 제 자신을 바라보면 쓰러질 수 밖에 없는 연약한 자입니다. 하지만, 저 역시 예수를 바라보면, 예수님처럼 앞에 있는 기쁨을 위하여 십자가를 참게 될 것을 믿습니다.

올 한해 북문공동체가 예수를 바라보는 공동체가 되어, 예수님과 동행하는 공동체, 예수님을 닮는 공동체, 세상을 이기는 공동체가 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2020년 1월 1일
전주북문교회 담임목사 송정헌 드림

담임 목사님 약력

1967년생
서울대 사회복지학과 졸업
서울대 대학원 사회복지학과 수료
총신대 신대원 졸업(M-Div)
사랑의교회(고 옥한흠목사 시무) 국제제자훈련원 컨설팅 사역
밴쿠버 그레이스한인교회 선임목사
현 전주북문교회 담임목사